이종석, SNS에 대상 수상소감…"더 낮은 자세로"

【서울=뉴시스】신태현 기자 = 배우 이종석(왼쪽) 한효주가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올 한해 MBC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이 참석하는 이날 시상식엔 대상과 올해의 드라마상, 베스트 커플상 등이 시청자의 투표로 결정된다. 2016.12.30. [email protected] 2016-12-30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이종석이 '2016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못 다한 소감을 더했다.

이종석은 31일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평생 이렇게까지 떨렸던 적은 처음인 것 같다"며 "경황이 없어서 고마운 분들께 일일이 감사의 마음을 제대로 전달 못한 것 같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주신 상의 무게만큼 열심히 보답할게요!"라고 덧붙였다.

전날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W로 대상을 받은 이종석은 "제가 남들처럼 멋진 소감을 잘 못한다"며 스태프,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서울=뉴시스】신태현 기자 = 배우 이종석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린 ‘2016 MBC 연기대상’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올 한해 MBC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이 참석하는 이날 시상식엔 대상과 올해의 드라마상, 베스트 커플상 등이 시청자의 투표로 결정된다. 2016.12.30. [email protected] 2016-12-30

MC 김국진이 대상치고는 수상 소감이 짧다며 추가 멘트를 요청하자 "너무 떨려 청심환을 두 알 먹었더니 잠이 왔다. 정말 감사하다"고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무성의하다는 지적을 내놓기도 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