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문화 소식

9월의 넷째주 주말. 문화소식입니다.
  • Opera At The Beach
해변가에서 또 공원에서 오페라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가 토요일인 내일 열립니다. LA 오페라의 시즌 첫 작품인 ‘카르멘’ 인대요. 실제 오페라는 LA뮤직센터 도로시 챈들러 파빌리언에서 열립니다.  하지만, 높은 오페라 티켓 가격을 감당하기 힘든 주민들을 위해서 산타모니카 해변가 그리고 익스포지션 공원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생중계 해주는 행사인대요. 4년 전부터 시작된 이 행사를 찾는 주민들이 늘면서 ,올해는 익스포지션 파크에서도 열립니다. 한 여름밤 해변가에서 오페라를 즐길수 있고, 와인바와 스낵바도 마련된다고 합니다. 간이 의자와 두꺼운 상의 등을 가지고 가야하며, 오페라는 저녁7시부터 시작이지만, 지난해에는 입장객이 너무 많아서 돌아간 사람들이 많다고 하니 미리 가서 자리를 맡아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laopera.org 에서 확인 (LAOpera.org/OperaInThePark 또는LAOpera.org/OperaAtTheBeach )  
  • 500 Classic motorcycle
오늘 일요일, 애나하임의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 500대의 클래식 빈티지 모터사이클이 총출동합니다. 남성들의 정신질환과 암 환자를 돕기위한 자선모금 행사의 일환인대요. ‘젠틀맨스 라이드’라는 대규모 라이더 모임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뉴포트 비치에서 출발해서 애나하임의 하우스 오브 블루스로 집결한다고 합니다.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 집결하는 시간은 오후 1시정도로, 500대의 클래식 빈티지 모터사이클들은 애나하임 가든 워크 업퍼 레벨에 디스플레이 된다고 합니다. 이날 또 최고의 라이더 의상과 액세사리로 패션쇼까지 펼쳐져서, 모터사이클 좋아하시는 분 들께는 좋은 구경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사항 http://socalcitykids.com/500-classic-motorcycles-at-house-of-blues-anaheim-for-distinguished-gentlemans-ride-9-24/  )  
  • 이 밖에..
이 밖에도 오늘부터 일요일, 헌팅턴 도그 비치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서핑 개 들이 모여 서핑대회를 펼칩니다. ‘surf city surf dog competition’ 이 열리는대요. 주인과 함께 파도를 타는 멋진 개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https://surfdogevents.com/surf-city-surf-dog/) 그리고, 이번 주말, 네츄럴 히스토리 뮤지엄에서는 공룡과 관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Dino Fest’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동안 진행합니다. 공룡 좋아하는 자녀 두신 분들은 주말에 꼭 방문에 보시기 바랍니다. (https://nhm.org/site/activities-programs/dino-fest) 끝으로, 이번 주말 LA 카운티 페어가 막을 내립니다. 낮부터 밤가지 재미가 한가득이라고 하는대요. 오는 24일 폐막합니다.  ( lacountyfai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