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image
작성자
분류
등록일 12/11/2015
마감일 설정 된 마감일이 없습니다.
지역 Others
내용


통증완화와 요산과 신장에 도움을 주는 놀라운 천연허브차! 

요산 배출을 도와주어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천연 허브차입니다. 
통풍으로 인해 여러곳을 다니시며 알아 보지만….., 
통증으로 고생하시고 힘들어 하시죠. 

그러시다가 통풍에 좋다는 이 천연 허브차를 드시고. 
그후 효과를 보셔서 너무 좋아하시고 매일 매일 이 천연 허브차를 마시고 계십니다. 

주위에 통풍으로 고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그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통증완화에 많은 도움을주고 통풍이 있으신 분들이 효과를 보는 천연 허브차입니다. 

체험사례: 

전 00 거주지 한국 

저는 통풍으로 말로 설명하기 힘들만큼 통증으로 인하여 손과 발이 많이 부었읍니다. 
손으로 물건을 잡을수도 없었고 마음 편하게 젓가락을 잡을 수가 없었읍니다. 발은 항상 부어 있어서 외출할때 신발을 꺽어 신고 다녀야만 했읍니다.통증이 너무심해서 4년동안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으로만 버티어 왔읍니다.하지만,처방약은 약간의 통증만 잠시 멈추게 할뿐 손과 발의 붓기는 여전히 남아있었읍니다. 

얼마전 담당의사가 더 이상 약을 처방을 해줄수 없다는 하늘이 무너지는 진단을 받았읍니다. 
그 이유는 오랬동안 복용해온 처방약이 저의 간과 신장에 문제를 일으켜 많은 부작용이 심각해 졌기 때문입니다.그러던 중,이 통풍차를 알게되어 꾸준히 마신후 ,저의 생활은180도 달라졌읍니다. 
언제나 퉁퉁 부어잇어 움직일수 없었던 손은 젓가락도 마음대로 사용하며 구두도 멋지게 신고 혼자서 외출합니다.매일 마시는 통풍차로 인해 통증의 고통에서 벗어났읍니다. 

Choe 00 거주지 미국 

저는 신장이 좋지 않아서 5년전부터 요산이 배출되지 않았습니다. 그로인해 통풍으로 심한 통증에 시달렸고, 두달에 한번씩 엄지 발가락, 발목의 복숭아뼈와 팔뒤꿈치등 온몸 여기저기 옮겨가며 재발되는 통증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 만큼 아프고 고통스러웠습니다. 
한 가정의 주부인 저는 걷지도 못하고 꼼짝 할수도 없어서 4주간 침대에서 지낸적도 있습니다. 

통풍의 통증은 통증의 강도가 애기를 낳는것보다 더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그런 통증이 밤낮으로 쉬지 않고 몇일동안 계속 지속됩니다. 저는 신장이 너무 약해서 처방된 어떠한 약도 복용하지 못하기때문에 그대로 통증을 견뎌야만 했습니다. 
그러던 저에게 통풍차는 하늘이 내려 준 기적같은 선물이였습니다. 처음 먹을 당시 통풍을 앓고 있었지만, 꾸준히 자주 마실수록 죽음과도 같았던 그 통증과 감추고만 싶었던 부어있던 부위들이 점차 감소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신기하게 통증과 붓기가 사라진 것을 경험한 후로 저는 이 통풍차를 늘 들고 다니면서 물처럼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저는 이 통풍차를 마신후부터 아직 한번도 통증이 오지 않았습니다. 저에게 이 통풍차는 너무나도 고마운 선물입니다. 

문의 

310-951-8996 
부재시 문자를 남겨주세요..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