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한인 무료 건강박람회에서 건강 검진 받으세요



KakaoTalk_20180913_171243245

 

굿사마리탄 병원에서 제 22회 한인 무료 건강박람회가 열립니다.

다양한 분야의 의료진들이 참가해 신분 관계나 보험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한인들에게 무료 검진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양해수 기잡니다.

굿사마리탄 병원, 한미메디컬그룹, LA시 노인국, LA올림픽 라이온스 클럽, 그리고 연세대학교 남가주 총 동문회가 올해로 22번째 한인 무료 건강박람회를 개최합니다.

앤드류 리카 굿사마리탄 병원장은 박람회를 통해 단 한명의 환자라도 발견해 치료해 줄 수 있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 행사이므로 22년째 개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건강박람회 1부는 LA시 노인국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노인들을 위해 뇌졸증 증상들과 예방법, 양로 시설 및 정부 보조금 신청 등에 대한 강연을 실시하고 현장에서 전기세나 수도세와 같은 공과금 납부도 도와줍니다.   

2부에서는 33명의 전문의들이 무료 건강 검진과 상담을 제공합니다.   

내과와 외과, 이비인후과, 치과, 안과 전문의는 물론 통증이나 자궁암, 뇌졸중 등의 질병 전문의들이 검진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밖에도 박람회에서 당뇨수치 측정이나 콜레스테롤 검사, 독감 예방 접종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건강박람회에서 한인들을 진료해 온 한미메디컬그룹의 제임스 한 의사는 해마다 전립선암과 자궁암 환자들이 발견된다며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미리 검진을 받을 것을 당부했습니다.    

녹취

건강박람회는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37 S. Lucas Ave에서 열립니다.

체류신분이나 보험 여부에 상관없이 18세 이상 성인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건강 검진에 앞서 반드시 식사를 한 후 참가해야 합니다.

AM1230 우리방송 뉴스 양해수입니다.